바다 건너의 이야기

[2016-12-04] 대만 옥산 트레킹(5일차)_귀국_도원 → 인천 이동 사진

[일시]  2016.12.04(일) 17:00~20:30(2시간 30분, 비행시간)

[날씨]  맑음 / 아침 한때 한여름의 기온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초가을 같은 날씨

[인원]  김창주∙두점민, 김명호∙석미랑, 석미경, 성봉현

[현지 가이드] 나라여행사유한공사(娜啦旅行社有限公司) 유육명 부장

[경로]  국립고궁박물원(國立故宮博物院,  https://www.npm.gov.tw) 중정기념당(中正紀念堂), 용산사(龍山寺)

도원(桃圓, 17:00, 대만 현지시간) → 인천(20:30, 대한민국 현지시간) : 캐세이 패시픽(Cathay Pacific)  CX420

[트레킹 사진]

▼ 세계 4대 박물관 중의 하나인 대만의 국립고궁박물원(國立故宮博物院)의 전경

- 세계 4대 박물관 :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, 미국 메트로폴리탄 박물관, 영국 대영 박물관, 대만 국립고궁박물원

▼ 내부 전시물에 대한 사진 촬영이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는 조건으로 허가되었지만 초점을 맞추기 위한 적외선 때문에

사진 촬영을 최소화 했다

▼ 타이베이에서 유명한 만두집이라 하는데 식당에는 대부분이 우리나라 관광객들이었다

▼ 중정기념당(中正紀念堂) - 대만 민주기념관이라고도 하며 장개석(蔣介石)의 본명인 중정(中正)에서 건물 명칭을,

89세에 사망하여 계단 수를 89개로 하였다 한다

▼ 도원(桃圓, Taoyuan)공항으로 가는 도중 잠시 용산사龍山寺)를 들러 관람하였다

▼ 홍콩에서 출발하여 도원공항을 경유, 인천공항으로 운항하는 캐세이 패시픽 CX420 항공기

▼ 4박 5일의 일정이 끝나고 인천으로 돌아가기 위한 탑승권

▼ 비행 여정 - 우리나라가 대만보다 1시간 빠르다

▼ 드디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고

▼ 입국 수속장으로 가고 있는 중이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