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 산행

[2022-04-30] 축령산→서리산 산행 사진

축령산→서리산 산행 사진

[산행 일시]  2022. 04. 30(토) 11:21~16:55(5시간 34분 // 산행시간 : 0시간 00분 / 휴식시간 : 0시간 00분)

[날       씨]  흐림

[산행 인원]  김창주, 조한근, 성봉현

[산행 시간]  축령산자연휴양림(제3주차장, 11:21) → 이정표(↑축령산 정상 1.99km, 11:51) → 수리바위(12:08)

→ 능선삼거리(12:24) → 남이바위(12:49~00:00) → 축령산(13:54~13:58) → 절골(14:21) → 서리산(15:20)

→ 전망대(15:31~00:00) → 철쭉동산(15:52) → 이정표(관리사무실 0.2km) 삼거리(16:41)

→ 관리사무소(16:50) → 제3주차장(16:55)

[산행 사진]

▼ 제3주차장에 있는 축령산자연휴양림 등산 안내도

▼ 생각쉼터 화장실을 지나 일주코스로 올라가는 중

▼ 하늘을 향해 곧게 자란 나무들

▼ 첫 번째 이정표를 만나고

▼ 능선을 따라 계속 올라가면 수리바위까지 0.32km 남았다는 이정표를 만난다

▼ 수리바위

▼ 왼쪽 홍구세굴에서 올라오는 길과 만나는 능선삼거리를 지나

▼ 남이바위에 도착했다

▼ 야속하게도 수묵화를 그리고 있는 잿빛 구름

▼ 남이바위에서 축령산 정상을 향해 올라가는 길

▼ 바람에 태극기가 흔들리고 있는 게양대가 서 있는 축령산 정상

▼ 저 앞쪽으로 서리산이 보인다

▼ 절골로 내려가면서 본 서리산

▼ 조금 가파른 내리막길이 끝나면 절골이 나온다

▼ 서리산

▼ 그리고 축령산

▼ 헬기장사거리를 지나 서리산으로 가면서 만난 이정표

▼ 부드러운 흙길이 끝나면 계단길이 나오고

▼ 계단이 끝나는 지점에서 조금 더 가다가 뒤돌아본 축령산이고

▼ 펑퍼짐한 서리산 정상에 도착한다

▼ 서리산에서 완만한 능선을 내려가다가 만나는 전망대에서 서리산 방향으로 한반도 지형의 철쭉밭을 보고

- 아직 시기적으로 일러서인지 철쭉이 듬성듬성 피었다

▼ 조금만 더 가면 철쭉동산이다

▼ 너희들 집은 어디니 - 흑염소 세 마리

▼ 관리사무소를 향해 내려가는 길에 보는 진달래

▼ 잿빛 구름이 빗방울을 살며시 뿌리고 있다

▼ 이제 관리사무소가 지척인 곳으로 나무숲으로 막힌 시야가 트인다

▼ 왼쪽으로 보이는 제3주차장

▼ 내려온 길을 올려다보면 이런 길이고

▼ 저 아래 잣나무 너머로 보이는 산줄기들이 그리는 하늘선

▼ 서리산 방향으로 뒤돌아보고

▼ 이정표가 있는 곳으로 내려서서

▼ 왼쪽길로 내려간다

▼ 축령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

▼ 제1목교를 건너 제3주차장에 도착하였다